여행자' 자리를 지키며 하늘 끝 바다 끝 아름다운 풍경을 한층 더 빛냈다. 2021년 설 연휴, 삼아는 연일 날씨가 맑고 상쾌하다.봄 경치가 아름다워 시민들의 여행 열기를 한껏

여행자' 자리를 지키며 하늘 끝 바다 끝 아름다운 풍경을 한층 더 빛냈다.


2021년 설 연휴, 삼아는 연일 날씨가 맑고 상쾌하다.봄 경치가 아름다워 시민들의 여행 열기를 한껏 자극하였으며, 하늘 끝자락 관광지는 "가족 여행" "친자 여행" "본지 여행" "자율주행 여행" 등 많은 사람들이 모여 휴일 생산 안전, 환경 위생, 관광 질서를 보장하며 안전하고 깨끗하고 문명적인 휴가 환경을 조성하여 아름다운 경치를 더욱 빛나게 하였다.



안전보위부 고청룡, 하늘 끝 바위 해변서 안식 중전순시. 유건행섭


안전선은 곧 문명 풍경이다.


"발밑의 1미터 선에 따라 문명들이 줄을 서서 차례대로 정원으로 들어오세요."이 말은 보안관 왕재승에게 하루에도 수천 번은 할 수 있는 말이다.


왕재승은 경구 안전보위부 지도소통조의 일원으로 주로 활동한다.관광객입원도통(入園道通)을 통한 방역에다 휴가철 관광객 급증으로 난이도도가 높아졌지만, 왕재승은 나름대로 어려움을 해결하며 업무를 잘 수행했다."어렵지 않으면 출근 준비를 좀 앞당겨 오후 식사와 휴식 시간을 줄이자."말은 쉽게 하지만 그는 열심히 한다.설 연휴에, 그는 매일 일찍 자신을 찾아왔다.의 일자리는, 미리 해당 작업 구역의 소실 작업과 방역 물자의 준비를 마쳤다.하루 일과를 시작하다.그는 관광객들에게 건강코드를 제시하고 체온을 측정하며 마스크를 착용해 사람들이 모이지 않도록 끈기 있게 안내했다.


매일 왕재승과 함께 자리를 지켜 천애해각유람 보장관광명소의 휴일 안전선에는 90명에 가까운 보안요원이 일출동방부터 만가등화까지 바쁘게 움직이며 주차장의 교통지휘, 지브라선의 질서유지, 온도점 측정에 따른 방역, 관광지 내 소방순찰, 해변 모래사장의 안전순찰, 지휘센터의 파노라마 감시 등 평범한 직책에서 관광지의 안전선을 지키고 있다.


"안전선이 문명풍경선" 마애석각군해변 모래사장을 순찰하는 고청룡씨는 "'지브라선' '1m선' '해안선'이든 우리에겐 안전선"이라며 "관광객들은 경관대로 안전하게 이동했고, 경관에는 문명풍경을 수확했다"고 말했다.



정원 환경미화원 왕원쥐는 꽃밭으로 들어가 위생 청결을 한다.유건행섭


13개 품종 3만2000분의 꽃이 이 세상 끝자락을 아름답게 치장하였다.


소띠해 설을 맞아 부서 동료들과 작년부터 함께 했습니다.11월에는 소띠해 설맞이 꽃 준비에 착수했다.올해는 13개 품목, 3만2000개의 꽃이 아름답게 꾸며졌다"고 말했다.정원 환경미화원 묘포팀에서 온 주소원은 "자신이 키운 꽃들이 관광지를 새롭게 단장하는 것을 보고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올해 44세인 주소원은 관광지에서 27년째 일하고 있다.화훼의 배양, 세팅과 양생에 대해 그는 이미 상당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설 기간에 그와 동료들은 이 3만2000개의 화분의 양호를 책임지는 것 외에도 봄철 새 꽃을 계속 키워 경치를 더욱 빛나게 해야 한다.


정원 녹화, 채색화 외에도 환경을 미화하고 정화해야 한다.휴일 환경위생팀의 왕원쥐는 '5분 청소법'을 엄격히 시행해 관할 구역을 돌며 5분도 채 안 돼 청소를 빨리 하고 청소에 최선을 다했다.그가 맡은 경관대로는 관광객의 왕래가 잦았지만 바닥은 깔끔했다.그는 고수와 헌신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여행 환경을 제공한다.


작은 창구는 관광지 서비스의 "큰 이미지"를 뚜렷이 드러냈다.


"선생님, 300원 받습니다.입장권 3장, 잘 받으세요."춘절(春節·설) 때 자리를 지키던 규약이 웃으며 대객(對客) 봉사를 하고 있는 것이다.관광객 안내부 매표창구의 베테랑 직원으로 여러 해 동안 일이 쌓이면서 그녀는 이미 가창료 세트의 작업공정을 모색하게 되었다.


"매표소 '작은 창구'가 관광지 서비스의 ''를 보여줬어요.빅이미지'에 대해서는 "손님에게 미소를 짓고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설 명절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고 열의를 갖고 관광객 한 명 한 명을 정성껏 섬겨야 관광지의 좋은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채도성은 주차장 유료화 창구의 한 사람으로팁도 자리를 지켰고, 설 연휴 기간 '자율주행' 여행객이 늘었고, 주차장 요금 창구도 분주해졌으며, 실무 경험으로 예상되는 손님과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항상 준비해 왔다.이 때문에 그의 열정은 언제나 관광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삼아시 천애해각유원지 존사카이)


주소:http://hainanweb.com/?id=3683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