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은 해방군 총병원인 해남병원에서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았다.유기성섭 기자 전 국민은 무료이며, 호적에는 제한이 없다.현재 싼야시는 이번 단계에서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무

시민들은 해방군 총병원인 해남병원에서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았다.유기성섭 기자


전 국민은 무료이며, 호적에는 제한이 없다.현재 싼야시는 이번 단계에서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무료로 하고 있다.업무가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어 싼야에서 생활하며 일하는 인원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열기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3월 1일부터 14일 22시까지 총 10만5000명이 1차 접종을 마쳤다.


싼야(三亞)시 코로나19 방역 작업 지휘부에 따르면 현재 싼야사(三亞使)가 운영 중이다.우한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과 베이징(北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모두 2회 접종하고, 두 바늘을 14~28일 간격으로 접종한다.


싼야(三亞)시 부유보건원 계면과 담당 멍윈친(孟雲金·맹운금) 담당은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당부했다.그동안 많은 국민은 본인의 건강상태와 금기 등을 솔직히 알려야 했다.예방접종 건수와 접종시기 조절 등으로 아직 접종을 받지 않은 주민은 예약을 서두르고, 1차 접종 후에는 같은 장소를 예약해 2차 접종을 해야 한다.


현재 싼야에는 총 18개의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있다.3월 12일 밤, 3일 밤.아중심병원(하이난성 제3인민병원)이 관리 가동 중인 아름다운 코로나19 임시 예방접종 지점이 1차 접종군을 맞아 본격 가동되고 있다.동시에 응급실·접종실·유관구·창고실·처치실·냉각사슬 저장실 등을 갖추고 있다병상, 감호계, 구급차 등의 설비는 수시로 돌발 상황에 대비하여 접종 인원의 생명을 보장한다.


만약 목표군이 단위 조직의 집중 접종을 놓쳤다면, 바로 도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종단별로 보종을 하다.만 18~59세인 싼야시 관할 구역은 코로나19 예방접종 의사가 있는 상주 주민(호적과 국적에 제한 없음)이면 마을위원회 등록예약이 가능하다.인터넷 예약은 "싼야 발표" "헬스 싼야" 위챗 공중번호와 킴먀바오 앱에 등록할 수 있다.안내문을 살펴보다.


코로나19 백신의 안전성은 어느 정도일까.백신 자체도 현재 우리나라에서 사용되는 코로나19바이러스 백신은 모두 규범에 따라 임상연구를 진행해 국가약감 당국의 승인을 받아 엄격한 검사를 거쳐 사용 가능하며, 백신 저장·운반의 경우 코로나19 백신이 저장·운반 전 과정에서 소정의 온도환경과 함께 정시 모니터링·기록하도록 했다.운송에 관한 요구, 접종 과정, 규범적인 조작을 통해 백신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충분히 보장하고, 백신 흐름 추적에 있어서 국가적으로 전국 백신 전자소급협동플랫폼을 구축하여 각지에서 즉시 정확하게 플랫폼에 규정을 보고한다.정보, 백신의 전 과정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백신의 출처는 추적할 수 있습니다.


주소:http://hainanweb.com/?id=3679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