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야 16285건 면세품 우편으로 배달 3월 5일, 스태프들이 긴장하고 질서 있게 포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해남이도의 면세품을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이학사섭 기자 최근 기자

싼야 16285건 면세품 우편으로 배달


3월 5일, 스태프들이 긴장하고 질서 있게 포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해남이도의 면세품을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이학사섭 기자


최근 기자는 중국 우정 그룹 유한 회사인 싼야시를 찾았다.지사(이하 "삼아우정회사"라 한다)는 섬에서 면세품 우편배달처리센터에 20명 가까운 노동자들이 긴장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우편 배달'해야 하는 해남이섬 면세품 포장 현장은 후끈 달아올랐다.


하이난 섬 면세쇼핑 '우편송달' 서비스택배업계는 개점 첫 달 동안 섬 면세쇼핑 '우편송달' 우편물 2만1176건을 접수했다.그중 2월 3일까지3월 5일, 싼야리 섬의 세금 면제 물품은 모두 1만6285건의 소포를 우편으로 발송했다.


삼아우정공사 관계자는 "춘절 관광과 함께"라고 설명했다.성수기를 맞아 지난 2월 3일 하이난 섬 면세쇼핑 '우편배송'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이용객 수가 증가하여 면제되었다.면세점 쇼핑이 활성화되고, 섬을 떠나는 여행객들의 섬 면세쇼핑 우편 서비스 수요가 늘면서 '우편 배달' 우편물 취급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진동(陳棟) 삼아우정공사 마케팅 담당 책임자는 기자에게 말했다.설 연휴가 지난 후(연초 열흘 이후) '우편송달' 우편물은 이미 하루 1000건을 초과하여, 러시아워 때 수취량이 달성되었다.1652건"이라고 밝혔다.


수량이 늘어나는 메일을 빨리 싸기 위해 싼야우정공사는 근무시간을 늘리고 인력도 파견하는 등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다."최근 열흘간 직원 수가 원래부터 많았습니다.하루 30명 가까이 증가해 현재 60명 가까이 된다"고 말했다.진동설.


"우편송달"은 해남이섬 면세쇼핑이라고 한다.책자의 혁신적인 서비스는, 이렇게 새로 추가된 출고 방식으로 줄 서서 수령하는 시간과 휴대상의 번거로움을 줄여, 여행객들에게 매우 큰 상품을 제공합니다.편리하다.


주소:http://hainanweb.com/?id=3677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