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일 싼야 중앙상무구(三亞中央商務區)에 진격(眞格)펀드와 옥자본(玉資本)이 각각 펀드매니저로 설립한 QFLP(합격 역외유한책임투자자) 펀드는 같은 날 중국 증권투자펀드업협회를

3월 9일 싼야 중앙상무구(三亞中央商務區)에 진격(眞格)펀드와 옥자본(玉資本)이 각각 펀드매니저로 설립한 QFLP(합격 역외유한책임투자자) 펀드는 같은 날 중국 증권투자펀드업협회를 출범시켰다.이는 하이난자유무역항의 《해남성에 관한 적격외국유한책임투자자(QFLP) 국내주식투자 잠정방법》이 공포된 후 첫 번째 시장화로 창업투자에 전념하고 있는 QFLP기금으로, 하이난FTA항금융이 창업혁신을 지원할 수 있는 길이 열렸으며, 하이난FTA항의 국경간 투자융자 편의화 촉진 정책마당의 주요 현장이기도 하다.


삼아중앙상무구역관리국은 해남FTA항의 제1차 QFLP기금을 조속히 유치하여 투자사업의 신속한 완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기업에 전 공정의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입주신뢰를 제고하고 기업의 높은 인가를 얻었다고 한다.기금의 순조로운 착지는 하이난성 지방금융감독관리국, 하이난성시장감독관리국, 하이난국제경제발전국, 싼야시금융발전국, 싼야시시장감독관리국 등 여러 정부 및 감독당국의 강력한 지지와 지도를 받았다.신청서를 제출한 후부터, 1주일 이내에 공상을 마쳤다.책자는 등록되어 있으며, 3월 9일 중국증권투자기금업협회의 기록을 완료하였다.


싼야중앙상무구관리국 셰웨산 국장에 따르면 하이난QFLP는 등록이 간편하고 효율적이며 최소 진입장벽이 없으며 내·외자 무차별적 대우 투자 부정적 명세서 관리 우대정책 등 5대 강점으로 꼽힌다.현재 싼야 중앙상무구역에는 여러 개의 헤드펀드 기구가 있는 QFLP 펀드가 착지 중이다.


《해남 FTA 항만 건설 총체 방안》이 발표된 후, 삼아 금융업의 새로운 발전 속도가 빨라지고, 양질의 금융 프로젝트가 빠르게 집적되고, 여러 가지 금융 혁신 성과가 삼아 중앙 상무 구역에서 착지하여 꽃을 피웠다.싼야 중앙상무단지는 '4+2' 산업을 계속 깊이 갈고, 금융서비스 산업은 특색 있는 금융서비스, 창업투자 지원, 국경 간 투자금융, 부 관리, 무역금융 등의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힘을 쏟으며, 더 많은 국내외 투자기관에 투자 편의를 제공할 것이다.


주소:http://hainanweb.com/?id=3674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