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난 관광의 새로운 핫이슈, '쇼핑'이 새로운 물결을 이루면서 면세점 열기가 풍치 지대를 뛰어넘었다. 책 속에 마음을 담거나, 길에 있든지, 몸과 영혼이 한 사람쯤은 있어야

하이난 관광의 새로운 핫이슈, '쇼핑'이 새로운 물결을 이루면서 면세점 열기가 풍치 지대를 뛰어넘었다.



책 속에 마음을 담거나, 길에 있든지, 몸과 영혼이 한 사람쯤은 있어야 한다.


2020년 설날은 온 국민이 살면서 가장 잊을 수 없는 대목을 겪었다.시간, 우한에서 갑작스럽게 일어난 사태는 전 국민이 즐거운 새봄의 분위기를 깨뜨렸다.집에서는 외출을 삼가고 건강을 지키면서 방역에도 기여해야 했다.전국 각지에서 온 의료팀이 무한에 집결하여, 경찰, 지역 사회 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잇달아 앞으로 나와, 함께 방역의 위대한 시를 지었다.몇 달간의 끈질긴 분투 끝에 우한 항역은 승리로 끝났다.



현재 전국적인 상황으로 볼 때 중국은 이미 코로나19 전파를 전면 통제하고 말했다.방송, 간혹 외래환자 발생도 있지만 세계 대부분 바이러스에 의해 자행되는국가 대비 역무 방면에서 우리 나라의 성과는 눈부시다.방역의 기본을 확보한 이번 설은 점차 제 궤도에 올라 회식, 친지 방문, 영화관람 등 지난해 설에 못 채웠던 사항을 비교적 자유롭게 마무리할 수 있게 됐다.하지만 많은 이들에게 설 연휴 여행은 일종의 즐거운 여행이다.



날씨가 아직 따뜻하지 않은 시절에는 대부분 날씨가 춥고 땅이 얼기 때문에 선택한다고 말했다.따뜻하고 편안한 곳으로의 여행은 많은 사람들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하이난섬은 아름다운 경치나 기품이나윈이나 관광산업은 접대능력이 뛰어나 해마다 설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 1순위로 꼽혔고, 올해도 하이난섬 관광이 전국 관광시장의 하이라이트다.



설에 해남도를 여행하면, 대부분 사람들은 모두 햇빛 좋은 백사장 연해로 간다.관광 지구, 예를 들면, 삼아의 천애해각, 남산해변은 모두 우리나라 최고의 연해 관광 지구이다.자연풍경이나 생태계가 모두 전국 상위권이며 고급부터 저렴한 호텔, 펜션까지 다양한 소비수준의 여행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



이것이 예전 해남 관광의 특징이었다면, 올해 '쇼핑 관광'은 전혀 없었다.의문은 해남 여행의 새로운 물결이 되었다.하이난 섬 전체 9개 면세점 새해 연휴 유치많은 도외소비자들이 현지 면세점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르는 가운데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단 며칠 만에 9만7000여 명이 다녀갔고, 매출 7억2900만 위안을 돌파하는 등 면세점의 열기가 처음으로 풍치 지역을 넘어 하이난다오(海南島)를 찾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뚝 끊겼다.



올 설 명절 하이난다오 면세점의 열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아래에 당신의 의견을 발표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설 연휴의 새로운 핫이슈로, "그곳에서 설 쇠기"가 대세가 되어, 주변 관광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185㎞ 구간 고속철 개통...연운항 새 발전


《안녕하세요, 이환영》 촬영지가 인기리에 진행되어서, 많은 팬들이 와서 카드를 만지작거려서, 지금은 방문을 사절합니다.


황하 연선의 4대 불가사의로, 중국의 동·서부를 가로질러 "가장 아름다운 풍광대"라고 불린다.


주소:http://hainanweb.com/?id=3671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