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언론, 설 연휴 관광시장 주목 싼야 여행 명성도 국제 인지도 상승 야자풍 바다의 운치, 백리은탄, 지지주의 승마파도타기, 벼 국립공원 저공 활공, 사슴도내 관광객들은 삼아

국내외 언론, 설 연휴 관광시장 주목

싼야 여행 명성도 국제 인지도 상승


야자풍 바다의 운치, 백리은탄, 지지주의 승마파도타기, 벼 국립공원 저공 활공, 사슴도내 관광객들은 삼아 로컬 딥 플레이에 관심이 많고, 타 지역 관광객들은 자가용으로 삼아 주변을 탐방하는 경향이 있다.올 춘절(春節·중국의 설) 연휴 기간 동안 전국적인 재난 예방이 긴박한 가운데 테마별 판촉, 혜민정책 등 패키지 여행 계획을 내놔 '취지설'을 다변화했고, cctv, 런민일보 등 국내외 주요 매체와 자체 매체들의 높은 보도로 이어져 도시 이미지와 관광 명성과 인지도가 높아졌다.


국내외 유력 언론, 춘절 관광시장 좋아요마당


2월 12일, 중앙 방송의 《뉴스연합 방송》이 방송되었다.신문《화순치상행복미만중국년》하이난 싼야에서는 새봄을 맞아 사람들이 새를 보거나 물살을 헤치며 자연과 친숙하게 지내며 친환경 생태의 아름다움을 느낀다고 했다.휴양지 싼야(三亞)가 설 연휴를 사흘 앞두고 관광의 절정을 맞았다고 러시아 국영 통신 타스통신이 14일 보도했다.같은 날 중앙tv의 '뉴스라이브'는 '해남삼아중온홍경전축신춘가절'을 통해 "새봄을 맞아 산야에서는 야자나무 숲의 모래사장, 푸른 바다의 푸른 하늘, 실경공연 등을 통해 하이난의 붉은 낭자군들의 뜨거운 열기를 살펴보는 관광객들도 많다"고 전했다.


설 기간에 《인민일보》는 중점 지면에 실렸다.지주의 도수를 간추려 발표하였다하이난 섬 면세점은 춘제 기간 하이난 섬 면세점들이 방역 작업을 하면서 할인혜택을 받고 있다" "하이난 섬 면세품이 새해 선물이 됐다"는 등 하이난 현지 관광객들의 '춘제 관광, 이웃미 발굴'을 집중 조명했다.


성외 매체가 여러 각도로 삼아 설 여행시를 달구다.마당


재계 연합사 1월 22일 보도에 따르면, 현재를 받고 있다.전국 각지에서 잇따라 "제자리 설" 제창을 하다.이번 설 연휴에 소비자들이 '호텔 바캉스'를 선택하는 추세가 더욱 뚜렷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올해 설 연휴 기간 중 호텔 예약량 전국 2위, 21세기 경제보도는 '설 연휴 6일 이용객 7724만명, 싼야 등정 최고 인기 행선지'를, 펑펑뉴스는 싼야 여행 서비스 차원에서 '늦은 해에 연예 보기'를 실었다.텐센트닷컴은 여행 안전 측면에서 '싼야: 세 가지 상황의 방어를 늦추지 않고 춘절 연휴에 관광객들이 즐기는 것이 더 안전하다'는 기사를 통해 첨단 제품 공급 측면에서 '제자리 설 3가지'를 발간했다고 이 신문은 전했다.아별장은 하룻밤에 10만 명이 넘고, 대리 민박은 20까지 끊어졌다.0위안짜리 무보수는 싼야(三亞)의 '텃밭 호텔'은 배나 수레도 필요 없는 '원스톱' 방식의 휴가로 도시가 높은 순자산가들이 국경을 넘나들 수 없는 초특급 휴가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성내 매스컴은 3가지 아시아 설 여행 상황을 다층적으로 보도하였다.하물며


《해남일보》는 《삼아 설 여행》을 보도하였다.여행상품의 공급이 풍부하다'는 글을 통해 '설날'을 가리킨다.그동안 삼아관광시장 혁신상품 공급, 해산물 먹방, 카드 해상 프로젝트, 섬 저공비행 체험…. 휴일 여행 체험을 풍부하게 해 여행 소비 흡인력을 높였고, 남해닷컴은 '삼아 설 여행상품 공급 풍부한 호객실태 기대 이상', 삼아미디어미디어미디어그룹 산하 삼아일보·삼아방송국은 설 명절을 겨냥해 '삼아 날씨 맑음 야외활동' '삼아:새봄 가족놀이 행복한 해'를 출시했다.여행시장 홍보 열기가 다시 한 단계 올라선다.


주소:http://hainanweb.com/?id=3670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