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일섬은 국내 몰디브라고 불리며, 분말을 무수히 많이 빨아들이고 있습니다. 당신은 가보고 싶은가요? 우리나라의 각종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 모든 사람이 머릿속에서 한두 개를

해남 일섬은 국내 몰디브라고 불리며, 분말을 무수히 많이 빨아들이고 있습니다. 당신은 가보고 싶은가요? 우리나라의 각종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 모든 사람이 머릿속에서 한두 개를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군도에는 경치가 아름답고,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서늘한 섬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일입니다. 예를 들면 해남도, 야자수와 해변은 일년 사계절 바다가 있습니다. 이곳의 기후는 덥지만 여름의 더위를 막아주지는 못합니다.



싼야는 하이난 섬에 위치해 있지만, 다하이난 섬 외에도 아름다운 풍경과 섬들이 많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합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나눌 것은, 싼야의 한 섬이 자칭 국내의 몰디브입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다시는 이곳에 오지 않을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라며 돌직구를 쳤습니다.소편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자.



이 섬은 인터넷에서 '오주섬'으로 불리는 섬 중 하나로 중국의 몰디브이기 때문에 중국의 인기 섬으로 많은 팬을 끌어모으고 있으며, 싼야시 북쪽 해당만에 위치한 섬 전체가 불규칙한 나비 모양으로 여러 종류의 식물이 살고 있다.



이 섬에 가는 유일한 방법은 현지 관광버스를 타는 것이다. 현지 관광버스는 무료가 아니다. 1인당 80위안의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관광버스에서 어떤 아름답고 신기한 경치를 볼 때, 당신은 자신이 내릴 수 없다. 관광창구에 앉아서 이 거리의 풍경을 볼 수 있다. 좋아하는 관광지를 만나지 않으면, 내려서 볼 수 있지만, 만약 현지의 인기 관광명소를 만나게 된다면,많은 걱정거리, 많은 관광객들은 나에게 이 망홍도에 오면 차 안에 머무르며 자신의 카메라를 가지고 바쁘게 사진 몇 장을 찍어서 기념으로 남겨 두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만약 사람이 많은 관광지를 만나면 사진 한 장 찍기 어렵습니다. 길을 따라 아름다운 풍경이 많이 있습니다. 마음대로 자신의 욕망을 떠날 수 없습니다. 몇 개의 관광지를 더 찍습니다. 그러나 많은 아름다운 경치 또한 많음은 많으나 단속하기에 불편합니다.



하지만 유명하고, 사람들이 많은 인터넷 관광 명소, 특히 관광 명소를 접수해야 하는 기간의 각종 혼잡, 관광은 본질적으로 느슨한 활동, 그래서 돈 주고 사서 고생하는, 나는 말할 수 밖에 없다, 그것은 바로 이런 여행은 많은 사람들이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하는 것이다, 사실 이 섬의 대부분의 관광지는 그다지 자연스럽지 못하고, 어떤 곳은 여전히 인공적으로 개조되어 다소 사람들이 만족스럽지 못했다.


주소:http://hainanweb.com/?id=3667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