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아의 비수기와 성수기는 언제입니까? 언제 싼야에 가면 좋겠습니까? 대답:   3아시아 최고 여행 기간은 9월부터 이듬해 5월까지이다. 왜냐하면삼아의 가을겨울은 따뜻하고 아름다우며

 jinlong   2020-10-29 09:19   18 인유람  0 평론

삼아의 비수기와 성수기는 언제입니까? 언제 싼야에 가면 좋겠습니까?

대답:

  3아시아 최고 여행 기간은 9월부터 이듬해 5월까지이다. 왜냐하면삼아의 가을겨울은 따뜻하고 아름다우며, 겨울은 바닷가를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때이다.겨울에는 지구 구석구석에 한파가 몰아쳐도 여름옷과 비치슈즈를 신고 햇볕이 잘 드는 바닷가를 거닐며 따뜻한 바닷물에 젖고 열대과일을 먹으며 천애지각의 낭만을 즐긴다.


  하지만, 당신이 반드시 설을 피해야 한다고 건의하는데, 이 때 사람들은 특히 많다.방도 주문하기가 쉽지 않다.설과 그 전후로 삼아 관광객이 몰리는 시기이고, 설에는 호텔 가격이 평일의 4~6배는 되곤 한다.


  매년 5월부터 9월까지는 기온이 높은 편이어서 일조 시간이 길어서 같다봄여름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국내 여행지가 삼아에 대한 관심을 분산시켜 상대적으로 비수기였다.비수기인 7월과 8월은 여름방학이고 교사학생들이 나들이를 떠나는 계절이어서 삼아에도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6월과 9월은 바야흐로 삼아시아가 가장 옅은 계절이기 때문에 호텔별 호텔가격도 1년 중 가장 저렴할 것으로 보인다.비수기에는 삼아가 휴가를 가면 아침과 저녁에는 나가서 바다를 보며 놀 수 있고, 정오 무렵에는 냉난방이나 녹색나무가 그늘을 만들고, 바닷바람이 부는 곳에서는 시원한 바람을 쐬며 더위를 식히는 것이 좋다.하지만 이때도 조용한 것을 좋아하고 실속 있는 것을 원하는 일부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다.


  삼아지는 열대에 위치하여 일년 내내 기온이 높고, 한서의 변화가 크지 않으며, 연평균이다.기온은 25.5도.삼아가 가장 더운 달은 6월이고, 평균 기온은 28.5도이며, 극단적으로 최고 기온은 35.7도이다. 내륙의 많은 도시의 기후보다 더욱 쾌적하다.여름에 삼아를 방문한 여행자들은 삼아의 태양이 매우 맵지만 답답하지 않고, 공기의 습도가 높으며, 바닷바람이 불고 있어 나무 아래에서 실내에 있으면 비교적 시원하다는 것을 안다.


  따라서 삼아는 기본적으로 일년 내내 추위를 피하고, 더위를 식히고, 휴가를 보내고, 여행하기에 좋은 곳이다방. 비수기인 5월에서 8월을 택해도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겁니다.


  싼야완에는 가족호텔이 많고, 대동해에는 가족호텔이 많다.전부 특급호텔인데, 삼아만이나 동해보다 환경해수욕장이 좋고, 모두 소비가 너무 많아서 일반인들은 못 받습니다. 삼아만은 숙박이 싸지만 환경은 보통입니다. 바닷물은 수영할 수 없습니다. 제가 올라갈 수 있는 대동해 펜션은 괜찮습니다. 동해는 환경도 좋고, 교통도 편리합니다. 제가 묵고 있는 펜션은 싼야코해라고 불리는데 환경이 좋습니다. 해변은 50미터 가까이에 가면 해변에 가면 됩니다.좋아, 사장님은 동북 사람이야. 사람도 좋고 열정도 좋고, 나도 인터넷에서 검색한 거니까, 여러분이 가서 알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http://hainanweb.com/?id=3159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