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거락장강골프장 남광명주   좋은 구장은 하늘이 준 사람과 여러 조건이 하나라도 부족하면 안 된다.스스로가 높은 품질의 구장을 갖추는 것 외에 우월한 위치와 완벽한 부대시설

 jinlong   2020-10-28 09:01   26 인유람  0 평론

아거락장강골프장 남광명주



 

  좋은 구장은 하늘이 준 사람과 여러 조건이 하나라도 부족하면 안 된다.스스로가 높은 품질의 구장을 갖추는 것 외에 우월한 위치와 완벽한 부대시설, 정상급 팀의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중국은 현재 600개에 가까운 클럽을 갖고 있지만 이 정도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좋은 코스는 손에 꼽을 정도다.광동 중산에 있는 아거락장강 골프 클럽은, 그중의 대표 중의 하나이다.



 

  아거락장강골프회는 장강의 관광 풍치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산과 강, 풍경이 마음에 드는 종합적인 관광 휴양지이다.삼백년 전 용(龍)의 숙조카 두 사람이 고향에서 탁황(荒 。)으로 와서 고향 땅을 잊지 않고 살겠다는 뜻으로 정착한 곳을 '장강(長岡)'이라 불렀고, '강(江)'자를 '강(江)'이라 불러 그들의 조상에게 비유한 옛 이야기가 있다.이것이 바로 창장의 관광지 이름이다.글자의 내력.


  오랜 토지가 시간의 변천으로 오히려 높은 지평을 이루었다코트의 옥토.


  광동성에는 구장 수가 다른 성에 비해 길다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품질이 좋은 구장이 적지 않다.인구수나 활약이 월등히 앞서고 있는 골프 아마추어 동호회에서도 남동고수를 두고 "경호상만의 핸디캡을 가볍게 볼지언정 광둥의 백수공(白手公)은 대수롭지 않다"고 평가한 적이 있다.광둥 지역의 강자가 즐비해 반백이 넘은 나이에도 타수가 낮게 나올 수 있다는 얘기다.그 원인을 광동 지방과 함께 조사하다.프리미엄 골프장 자원이 무관하지 않다.



 최대한 지모와 식생을 보존하여, 구장에 자연적인 조식이 있게 하였다.미적 감각

  북에서 사오관, 남에서 호문, 서에서 잔강, 동에서 조주로.광둥성 어느 도시에 있든 자동차로 1시간이면 좋은 구장을 찾을 수 있다.이 중에서도 아거락장강골프장은 남광동 명주로 손꼽힌다.1997년 착공해 10년 동안 공을 들인 이 코스는 2006년 골프지 '중국 10대 골프장'을 수상했다.


  축구 클럽은 주세각 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이 편리하다.중산항에서 차로 10분 거리.광저우에서 경주고속도로를 경유하면 1시간, 선전에서 호문대교를 거쳐 도착해도 1.5시간이면 갈 수 있을 만큼 편리한 교통지역의 이점은 처음부터 중국의 좋은 구장이 되기 위한 자본을 축적했다.


  코스는 36홀로 나누어져 있는데, 18홀 코스는 A, B 두 개를 포함한다.흥미·경관·도전성을 한데 융합시키다.A코스는 미국의 유명 JMP 골프디자인그룹이 기획한 대회 코스 전체가 물을 끼고 자연에 적응하는 파 72타로 전장이 7066야드다.A코스 후반 9홀은 불빛 코스로 골프의 묘미를 별빛 하늘 아래까지 이어지게 했고, B코스도 7238야드로 굽이쳐 있다.



 호텔에서 서브스크립션까지는 걸어서 갈 수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특색 있는 홀은 A매치 8번 홀과.B장의 마감이 끝났다.파4홀인 8번 홀은 432야드로 A매치에서 난이도가 3위에 올라 넓은 러프에서 티샷을 한 뒤 그린에 임박해 갑자기 홀아웃하며 정확성을 다시 한 번 주문했다.또 경관동인 이곳은 티박스에 서면 회소와 빌라촌이 있어 멀리 산들을 조망할 수 있다.코스 디자이너는 특별히 페어웨이 중간 종단에 설치하였다거리 조절이 쉽지 않아 벙커에 들어가기 쉬운 일련의 작은 벙커는 코스 왼쪽이 산으로 이뤄져 있고 산자락에는 개울이 흐르고 있다.이 때문에 많은 갤러리들은 성격파탄의 홀인 만큼 타당하게 오른쪽으로 치되 세컨드 샷이 크게 늘어났고, 티샷이 왼쪽으로 휘감겨 위험성이 커 일련의 벙커를 피해 개울에 볼을 세우면 그린까지의 거리가 줄어든다며 웃는다.그래서 이 홀에서 먼저 모험을 하고 상황이 터지면 보수부터 구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절대 다수의 경기장의 홀아웃은 결코 구기 친구에게 많은 장벽을 치지 않을 것이다.네, 더더욱 새를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을 거예요.8,530야드의 파5홀이 이어진 아거락장강골프장 B홀 18번 홀.드라이버샷 좌우에 OB가 있어 드라이버샷은 멀리서도 정확해야 한다.두 번째 샷은 핀 뒤쪽에 작은 포트 벙커가 있어 그린 앞 작은 언덕에 벙커를 넣는 조심스러운 오버 샷을 해야 했다.마지막 100사이즈는그린이 파상적이고 착구 위치가 좋아 새 잡기가 어렵지 않기 때문이다.


  유명한 코스 디자이너 슈미트 리 대 골프 코스 발전두 가지 트렌드는 비밀성이 강하고 골프장 품질이 높은 순수 회원제 클럽, 풍부한 골프장 품질의 골프리조트 등이었다.후자는 아시아 지역의 현주소에 더 그렇다.미래 골프장 발전의 두 가지 방향을 그린 슈미트 리의 관점은 본인도 아취라 중산 골프장의 설계자 중 한 사람이라는 점에서 볼 수 있다.데이야쿠라 나카야마 구장의 위치.



 10번 홀 그린 넓적하고 밋밋하다

  구단은 고품격 구장뿐 아니라 완벽에 가까운 구장까지 갖추고 있다.부대시설로 2억 원이 넘는 비용이 드는 5성급 호화회소로 건평은 2만 평방미터가 넘는다.외형이 호탕하고 기와 지붕에 천연 들녘의 기운이 가득하다.골프를 주제로 한 대형 리조트 카페다.디자이너의 재치 있는 손놀림은 험난한 산이 많은 지리적 특성을 살려 도전적이고 자극적인 코스로 연출한다.그라운드가 끝없이 넓은 땅에 발을 들여놓아, 호일 스윙을 하면, 바로 받을 수 있다.대자연의 신비로움, 우회적인 코스, 도전자들의 지구력과 기량에 도전해 볼맛을 보자.


  또 중산(中山) 최초의 골프 5성급 휴양지 중(中)세계적인 명사들이 디자인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리조트호텔은 창장댐과 양쯔강골프장의 생태적 정취를 잘 조화시켰다.


  아거락장강구장은 마치 영롱한 푸른 비취처럼 장식되어 있다.중산 장강 관광 풍경구.대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고, 디자이너의 탁월한 구상이 빚어내는 최고의 경지가 있어 스윙맨에게 즐거움을 준다.정교한 기획과 완벽한 건설로 미국 내 어느 최고 구장에도 필적할 만하다.


주소:http://hainanweb.com/?id=3156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