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아해창 꿈의 바다불야성: 관광체험으로 국경절 황금주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틈틈이 서비스 조정 시간: 2020-09-14 15:43출처: 싼야하이창 드림 마린불야성 편집자:HYL

 jinlong   2020-09-17 06:07   13 인유람  0 평론

삼아해창 꿈의 바다불야성: 관광체험으로 국경절 황금주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틈틈이 서비스 조정

시간: 2020-09-14 15:43출처: 싼야하이창 드림 마린불야성 편집자:HYL


    올해 6~8월, '해남자무역항' 건설, '국제관광 소비중심' 조성, 개장"크로스컨트리" 등 일련의 정책을 착지한 후, 전염병 발생의 영향으로 한동안 잠잠했던 삼아관광시장이 열기를 맞이하였다.'여름철 여행'은 작은 고봉으로 향한다.지난 3개월 동안 '전국야간생활회복지수 1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국경절 황금연휴를 앞두고 인터넷 플랫폼에 따르면 싼야는 '전국 예약 검색 인기 여행 목적지 1위'에 올라 있다.

    삼아해창 꿈의 바다 불야성도 여름나기 여행과 야간 경제의 동풍을 붙잡아 여단 근거지로 삼았다.여행시장의 가이드라인, 자체 해양테마상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결합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관광산품을 적극적으로 조정·개발한다.품, 삼아의 이색적인 도시문화의 밤 생활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야간 경제' 따라붙어 제품 및 서비스 질 향상  

    싼야하이창의 드림하이부야성은 싼야(三亞)에서 드물게 '물놀이'를 하는 야유람지다.지난 여름, 관광지에서는 '6월 동악회', '마천륜 쫑파티', '야일여름 아이스 카니발'을 선보였다."명절 테마행사 등 젊은 소비자와 친자식들이 몰려들어 카드놀이를 즐겼고, 다채로운 연예, 맛있는 음식, 재미난 프로그램들이 기억에 남는다.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여객량을 앞에 두고, 삼아해창의 환상적인 바다 불야성 직원들은 따뜻한 마음으로 마음을 다졌다.서비스는 매일의 접대에 전념하고 있다.

    "소편이야?나는 오늘 우리 집 아이가 놀고 있는 고객센터와 놀이 일꾼을 표창할 것이다눈 깜짝할 사이에 손에 부딪혔더니, 나는 당황했어. 당신들의 놀이공원이 우리를 고객복에 데리고 갔어.도움을 청하고, 고객센터 직원이 약을 구해 아기에게 상처를 제때 처리해 준 데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싼야하이창의 드림웍스인 위챗의 플랫폼 뒤편에는 이따금 여행자들의 따뜻한 칭찬이 쏟아졌다.이런 따뜻한 점들은 삼아해창의 환상적인 해양불야성 일꾼들에게 그들의 일상적인 업무내용 중 하나일 뿐이다.




    평화 무역항의 꿈을 꾸고 밤놀이 업그레이드 놀이로 국경절 황금주간을 맞이하다

    여름철의 조정과 시수를 거쳐, 삼아해창의 환상적인 바다 불야성은 점차 삼아의 관광 시장에 있다.자신의 위치와 발전의 계기를 찾다.관람객이 느려지는 9월, 삼아해창 꿈의 바다 불야성도 밀어낸다.'추애조 시즌' 콘셉트로 게임 업그레이드, 푸드 업그레이드, 연예 업그레이드 등을 선보였다.

    놀이기구 2인승 298원, 마천륜, 비행극장 등 6개 놀이기구 쾌적마천륜 테마별 가마, 돌고래 동반 여객선 등 낭만적인 맞춤 4종 택1 패키지 2인승 세트로 관람객들의 체험을 제공한다.




    야유회로는 꿈의 바다 불야성을 9월 초저녁 18시 30분부터 기획했다.밤 21시 5대 하이라이트 공연, 돌고래 인터랙티브쇼, 환락도 용승, 야광화차 투어 등놓칠 수 없다.






    또한 다양한 맛집들도 다양한 맛집 신제품을 내놓거나 맛집 혜택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호숫가에서 식사하는 모래 & 불가사리 공선연으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야경도 구경도 할 수 있어.


    곧 다가오는 8일간의 국경절 연휴를 앞두고, 삼아해창의 꿈의 바다 불야성을 사로잡을 것이다.9월 틈틈이 제품 혁신, 서비스 향상, 야간에 신나게 놀고 먹을 수 있게만족하고, 재미있게 봤어.더 많은 관광객들에게 환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섬 밤 휴양 여행'이다.


주소:http://hainanweb.com/?id=2959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