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아의 먹방은 복이 있다!31일 시 상무국에 따르면 싼야시 상무국은 9월 1일부터 알리바바의 현지 생활과 연계해 1000만원 가까운 음식전용 쿠폰을 독점 발급해 2020년 이래 두

 jinlong   2020-09-02 17:09   29 인유람  0 평론

삼아의 먹방은 복이 있다!31일 시 상무국에 따르면 싼야시 상무국은 9월 1일부터 알리바바의 현지 생활과 연계해 1000만원 가까운 음식전용 쿠폰을 독점 발급해 2020년 이래 두 번째로 음식 소비 쿠폰을 지급한다.

    소비자들은 9월 1일 10시부터 4개월 동안 알리페이, 배고파 앱을 통해 디지털 소비 시즌3의 음식 소비 쿠폰 페이지에 접속해 음식 소비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싼야선 아래 음식점의 스캐닝 활동 2차원 코드에서도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소비 쿠폰은 만감 금액이 다르면 최고 50위안까지 감액할 수 있다.특히 싼야 시민은 하루 1회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날은 검수가 유효해 배가 고프냐 앱이 5000개 가까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드디어 새로운 쿠폰이 들어왔다.하루에 한 부씩 받으면 4개월 만에 큰 돈을 아낄 수 있다"고 말했다.삼아백령(三亞白領) 효령(曉玲)은 반가운 계산을 하고, 곧 쿠폰이 지급된다는 소식을 친척 친구들에게 전했다.

    소비 쿠폰은 먹거리뿐 아니라 싼야 오프라인 외식업자에게도 증식을 가져온다.최근 들어 우리의 사업도 점차 회복되고 있어 이번 쿠폰으로 인해 더 많은 온라인 이용객이 몰릴 수 있게 됐어.삼아의 한 음식점 주인은 말했다.

    시 상무국은 또 알리바바와 함께 현지에 다수의 스마트몰, 배고프냐 입소문거리 등의 디지털 생활패턴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혜택, 지불, 스마트화 서비스, 무감주차 등 디지털 라이프의 새로운 체험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쇼핑몰 등 온라인에서 일체화된 마케팅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가져온다.이어 더 많은 라이프스타일을 추진해 소비 이슈를 창출하고 실물경제 발전을 이끌 계획이다.

    시 상무국 관계자는 "소비권 배포 등의 활동을 통해 소비 진작을 유도하고, 현지 사업자들이 인터넷 플랫폼의 디지털화 기능을 활용해 자체 운영 능력을 높이고, 온라인을 뚫어 수익모델을 혁신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합경 기자)


주소:http://hainanweb.com/?id=2949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