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구 해방로 풍정거리 혜민야시장은 많은 시민들을 '카드놀이'로 끌어들였다.기자 황세봉섭 8월 15일 15시, 싼야는 또 하나의 '혜민야시장', '천애구 해방로풍'을 일으켰

 jinlong   2020-08-19 08:50   49 인유람  0 평론

천애구 해방로 풍정거리 혜민야시장은 많은 시민들을 '카드놀이'로 끌어들였다.기자 황세봉섭

    8월 15일 15시, 싼야는 또 하나의 '혜민야시장', '천애구 해방로풍'을 일으켰다.러브스트리트 특매 야시장이 정시에 개장한다.톈야(天涯)구 풍정거리 상권당원들이 앞장서고, 풍정거리 당군서비스센터와 손잡고 싼야(三亞) 현지의 100대 노점상을 총동원해 만든 '조부(造富) 플랫폼'이다.

    8월 23일까지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15~22시다.이 기간 혜민야시장 참가자들은 행사방풍정거리상업관리유한공사를 통해 무료 좌석을 신청할 수 있다.

    혜민야시장에는 엄마, 아기, 어린이용 할인 상품이 전시되어 있어 더욱 재미있게 공연하고 있다.음악 노점 등 혜민 문화 행사.'노점주 무료 노점상' '군중이 모여 상을 받는다' '상품의 최저 1할 할인' '당건문화망 홍색카드' 등 특색 있는 '당건+혜민' 캠페인이 대중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풍정거리 상권은 혜민야시장을 시범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성과가 좋으면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이 행사에 들어가서 더 많은 노점상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하겠다"고 말했다.톈야 구 관계자는 당 건설사업과 업무의 깊이를 융합한 이념을 바탕으로 혜민 소비의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톈야 구의 조직부 지도 아래 당건+혜민 건설의 초석을 다지는 행사라고 말했다.고용증대, 소비확대, 적색상권이번 활동의 중요한 분기점으로서, 대중에 입각하여 실리를 얻고, 기층 대중의 소비 수요를 확실히 보장하며, 기층 대중의 정신 문화 생활을 만족시킨다.

    기자는 전염병 발생 방지 통제가 상시화됨에 따라, 중국공산당 싼야시 톈야 구의 풍정거리에 들어서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상권지부 위원회는 '양신(兩新)조직'의 모범적인 리더를 적극 활용하여, 100명에 가까운 노점상들을 연동하여 풍정거리인 혜민야시장(惠民夜市場)을 열고, 풍정거리의 독보적인 지리적 이점을 이용하여 노점주, 대중에게 더욱 우수하고 편안한 매매환경을 조성하였다.

(기자 황세봉)


주소:http://hainanweb.com/?id=2943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