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의는 사람의 자질과 준칙을 나타내는 것으로, 그 핵심은 '예'자"라고 했다.하민 삼아예절협회장은 "2019년 설립된 삼아예절협의회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1년여 동안 각종 문명의례

 jinlong   2020-08-11 16:57   49 인유람  0 평론

예의는 사람의 자질과 준칙을 나타내는 것으로, 그 핵심은 '예'자"라고 했다.하민 삼아예절협회장은 "2019년 설립된 삼아예절협의회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1년여 동안 각종 문명의례 행사를 30회 가까이 개최했다"고 말했다.

    "사람으로서 예의 바르고, 옷을 잘 입고, 좋은 이미지를 주는 것은 자신을 위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이다."2019년 9월, 삼아의례협회가 주최한 '전국민의례문명삼아' 공익캠페인의 이미지 예절은, 시민들에게 의상과 예의를 어떻게 조화시킬 수 있는지를 설명하고 있다.좋은 의상과 이미지 메이킹에 자신감을 얻는 것이 중요해."옷화장식사사교 등 예절교육 외에 자체 예절시스템을 구축한다."이들은 예절교육의 고유한 사고를 타파하고, 외적인 차원에 머물지 않고, 인사, 지례, 절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인식과 문화를 정착시켜 문명유례 삼아인으로 거듭나게 한다고 하민씨는 말한다.

    "예(禮)문화는 중국 전통문화의 일종으로, 서로 다른 지역과 문화적 배경에서 '예(禮)'문화가 갖는 의미와 방식이다."하민 씨는 업종마다, 개인마다 직면한 문제점과 자신의 조건에 차이가 있어 예문화에 나타난다고 말했다.삼아예절협회가 주관하는 시리즈는 다양한 계층을 위한 '예' 문화의 핵심이다."수중을 세분화해 업종별로 집중적인 교육을 시킬 것이다."

    2019년 10월, 삼아예절협회는 문명의례 입교행사를 개최하여 시 구소 이용반회 시간을 통해 다양한 주제 교육과 실천활동을 전개하고, 학생의 문명의례, 성실성 등의 의식을 제고하며, 문명과 예의에 밝은 학생을 위하여 문안을 조성하였다.예의 바른 캠퍼스 분위기.2019년 11월 시도서관에서 '문명시민문명의례 동반아행' 공익강좌 겸 2019년 3아시대 문명실천 '전국민의례문명삼아 대형의례공익행사' 행사가 열렸다."기질은 내외의 수리를 필요로 하는, 신격화된 모습이다"면서 "서 있는 자세, 앉은 자세, 쪼그려 앉는 자세, 걸음걸이를 통해 몸가짐을 변화시키고 자태를 재현한다"고 밝혔다.허민이는 멘토 실조와 판례 분석으로 싼야 근 300명의 시민들에게 이색적이고 우아한 매너를 가르쳤다.

    삼아의례협회(三亞儀禮協會)는 2020년 5월 시부련(市部聯)과 연합하여 "해남자무역항 건설을 가속화하는데 기여한다"는 외사예의를 실시하였으며, 기관기업소 등 직업여성의 업무특성과 결합하여 기본예절과 직업여성의 일상 생활, 근무장소,외사 예절의 기본 요구사항 등에 대해서는 직업여성들이 공식, 사교, 레저 등 서로 다른 장소에 어떻게 어울릴 것인가에 대해 코스프레, 접객, 커뮤니케이션 등을 진행하여, 에티켓에 대한 세부 사항, 매너에 대한 관심, 개인의 이미지 제고에 대한 의식을 갖도록 유도한다.

    2020년 제6회 아시안 비치 게임 조직위원회가 개최하는 외사접대의례 교육에서는 중국의 '예' 문화를 축으로 중국 전통 '예'를 결합하여 예제, 예치, 예혼 등 다차원적으로 중국의 '예' 문화를 해석하고, 동시에 아시아 다른 국가로도 전환하였다.집안의 생활습관은 의전 예절, 옷차림, 상견례, 외교명칭, 외사금기, 문화적 차이 등 다양한 방면으로 설명된다.

    삼아예절협회는 또 문명예절교육, 고급예절교육자 쌍인증반 교사훈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문명예절 시리즈를 정점으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하민씨는 "매너협회의 훌륭한 교사 역량이 있다"며 "매너 사업이 사회 각계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관심을 갖고 문명유례삼아 하이난(海南)자모항 건설에 힘을 보탰다.

(기자 황진)


주소:http://hainanweb.com/?id=2937
성명:출저 jinlong 출저명시하세요!
 상관문서  검색어:

평론닫음!